신입일기

[신입일기 - 15 주차] 조금 성장한 것 같기도~~? 😊

듬듬 2023. 1. 14. 01:04

 오늘도 좀 피곤하다. 저번 주에는 한 문장 쓰고 졸고 이랬던 것 같은데.. 그래도 오늘은 그 정도는 아니다. ㅎㅎ 나름 말똥말똥하다. 열심히 글 쓰다가.. 오버워치 조금만 하고 자야징~ 🥰 


한 일


1. 결함 재현 성공
- 저번 주에 적었던... 짱구 극장판마냥 재현해내야한다는 그 결함 재현에 성공했다. ㅠㅠㅠ 그 짱구 극장판은 나중에 검색해보니까 불고기 로드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거 재밌었는데.. 여튼~~ 그 테스트 진행한 날에는 결함이 발생하지 않는 것처럼 나왔으나.. 다음날 선임님께서 결함 재현되었으니까 내부 서버에서도 한 번 더 테스트 진행해달라고 요청하셨다. ㅋㅋㅋㅋㅋ 그 메일 보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ㅋ 로그 내역이나 그 전에 기록해둔 것들을 보면서 열심히 테스트 준비했었는데.. 그래도 그런 노력들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니까 좀 뿌듯하기도 하고..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 그랬다. ㅎㅎ. 그 이후에는 책임님께서 잘 수정해주셔서 해결이 되었다! 😆 

2. 문서 수정 및 관리

- 내가... 문서 파일을 얼른 수정해보고 싶다고 적었던 기억이 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수정하게 되었다. ㅋㅋㅋㅋ 너무 신기하다. ㅋㅋㅋㅋ 문서 파일 수정하려니까 어유.. 참... 직접 수정하려니까 모르는 게 투성이더라. 그거 말고도~ 업무 계획서도 여러 번 스케줄 조정하면서 다시 작성하고~ 또.. 문서 취합도 하나 했던 것 같다~ 이번 주는 문서 건드릴 일이 제법 많았다. ㅋㅋㅋㅋ 그래서 조금 정신이 없기도 했다 ㅠㅠ 뭐 조금만 보다 보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있더라. ㅎ_ㅎ...

 

 

느낀 점


1. 조금 성장했을지도..? ㅎ.ㅎ
-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오늘 퇴근 10분 전에 팀장님께 쪽지 보내야 할 일이 있었는데, 예전 같았으면 50분은 걸렸을텐데.. 오늘은 10분 안에 아주 간결하게 딱 정리해서 쪽지를 보냈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조금 성장했다는 게 느껴져서 기분이 좀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2. 우선 순위 잘 판단해야할듯!
- 팀장님도 그렇고.. 책임님도 그렇고.. 팀원분들이 중간중간 어떤 걸 해달라고 요청하실 때가 종종 있다. 요번 주는 그게 유독 좀 몰렸던 것 같기도 하다. 왜냐하면.. 내가 해야할 일을 제대로 못하고 중간중간 그걸 계속 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정작 내가 해야할 일은 다음 주로 미루게 되었다. ㅠㅠ 지금은 그래도 중요한 일이나 급한 일이 별로 없어서 우선 순위를 잘못 생각하더라도 괜찮지만.. 나중에 일 많고 바빠지는 시즌이 오면.. 그 때는 해야할 업무만 잔뜩 늘어난 채로 힘들어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기 전에 우선 순위를 잘 파악하고 그거에 맞게 일을 처리하면 될 것 같다. 

 

 

 

완전 그냥 나. ㅋㅋㅋㅋㅋㅋㅋㅎㅎ

 

 분명 시작할 때는 별로 안 피곤했는데.. 쓰다보니 잠이 솔솔 온다. 또 눈이 막 감긴다.ㅠ ㅠ 머리도 약간 활동을 쉬엄쉬엄하는 기분이다. 단어가 잘 떠오르질 않는다. 피곤하긴한가보다.. 그래서 글을 대충 적은 건 아니지만, 그런 것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다. 나중에 뭐가 더 떠오르면 추가로 적어봐야겠다... 자야징 헤헤. 저 짱구 짤은 요즘 여기저기서 자꾸 보이더라. 모습이 꼭 나랑 비슷한 것 같아서 저장해뒀는데 요렇게 쓰일 줄이야 ㅎㅎ.. 굿이다. 이제 진짜 자야겠다..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