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일기

[신입일기 - 16 주차] 삽질 대잔치~~!! ☺️

듬듬 2023. 1. 20. 18:52

어쩌다보니 오늘도 본가 내려가는 길에 신입 일기를 쓰게 되었당. ㅎ.ㅎ 한참 가야하기 때문에.. 밀린 글들 써보는 게 목표긴 하다. 감기 때문에 상태가 별로 안좋아서 가능할런지는 모르겠는데 ㅠㅠ 일단 최선을 다해보는걸루~~ 😊



한 일

1. 자산 조사

- 우리 팀 내 자산 조사를 했다. 대부분은 주임님께서 인수인계 겸 도와주셨다. ㅠㅠ 그리구 우리 팀에서 확인 불가능한 부분이 있어서 담당자분께 쪽지도 보내면서 진행했다. ㅎㅎ..

2. 기능 개선 중. . .

- 예전에 했던 기능 개선.. 그걸 아직도 하고 있다. 끝날 때쯤에 뭐가 발견되고,, 또 끝날 때쯤 되니까 다른 방향으로 진행하게 되고.. 그래서 아직 하고 있다. 이제 좀 그만 보고 싶다. 🥲



느낀 점


1. 공부할 게 늘었다..~~!!!

-  내가 올 해 담당할 부분들이 늘어났다. 넘 감사하면서도, 이걸 다 해내려면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2023년 목표 세우고.. 공부 계획도 세워야겠다. ㅎㅎ


2. 삽질 🧐

- 진짜.. 저 기능 개선 저거 너무 안 끝난다. 내가 하기엔 레벨이 너무 높은 것 같은데.. 범위도 넓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주임님이 도와주셔서 하나는 해결했고.. 다음 주에 하나만 더 하면 될 것 같긴 한데.. ㅠㅠ 그게 끝이 아니라면 넘 슬플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ㅎㅎ.. 주임님께서 지금은 삽질하는 게 시간 낭비인 것 같아보이겠지만, 나중에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를 척척 해결해낼 수 있을 거라고 격려해주셨다. 😭 넘 감사함니다.. 하지만 진짜 끝낼 때가 된 거 같긴 하니까.. 담 주 신입일기에는 해결했다고 쓸 수 있도록 최선은 다해봐야겠다~!!!! 😊



실업자쿵야 되기 싫으니까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 파이팅이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