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204] 1시간동안 할 일 정리 😝

듬듬 2024. 2. 4. 23:22

목표

 (대충 1시간 뒤에는 자는 걸루~~ 그 전까지 파이팅 ㅎ.ㅎ)

 

(완료) 1. 큐티하기

 
(완료) 2. 내일 진행할 API 테스트 관련 공부하기
 -  공부라도 해야 덜 떨릴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시험 보러 가는 기분이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안될 경우를 위해 .. 일단 공부해두자 ~~

 

(완료) 3. 집 정리
 - 빠르게 정리해보잠 . .


배운 거

 

 1. API 테스트 관련 공부 

 - 서버에 패킷이 도착하지 않는 건 .. 미들웨어 문제도 아니고, DB Connection pool 문제도 아니다.

 - 높은 확률로 서버 또는 네트워크 문제다. (내일 테스트 할 때 잘 되어야만 할 것 같다....)

 - 만약 keep-alive 시간을 수정하려면, server/config.json 파일에 keep-alive 관련 코드를 추가하면 된다. 

  "http": {
    "keepAliveTimeout": 60000 // Keep-Alive timeout in milliseconds (1 minute in this example)
  }

생각

 어휴. 지나고 보면 별 거 아닐거다 분명 ! 파이팅해보자 😝

 

 오늘 공부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