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206] 할 일 정리 😙

듬듬 2024. 2. 6. 19:28

목표

 (원래 TIL 이렇게 하는 거 아닌데 나는 이게 더 효과가 있는 듯 ㅋㅋㅋㅋㅋ 유지해볼란당~ ㅎ.ㅎ)

 

(완료) 1. 40분 걷기

 -  10000 보 채우고 들어오자~ :D

 
(완료) 2. 내일 일감 완료하기 위해 정리 필요

 -  좀만 더 하면 해결 가능 무조건... 😄

 

(미진행) 3. javascript 공부

 - 책임님이 알려주셨던 fast campus 강의 듣기

 - 공부한 내용 정리하면 더 좋을 것 같음~~

 

(완료) 4. 이번 주 추가된 일 정리 필요

 -  일 추가된 거 설 전에 다 끝내고 가는 게 좋으니까~ 남은 이틀 업무 정리 & 분배 쫌 해두자~! 

 

(완료) 5. 큐티하기


배운 거

- 1.  내일 일감 완료하기 위한 정리

  1) id 매겨서 uniqueId 값 대신 id 로 대체 

    - 값 가져올 때 id 추가 필요 (그 구독한 거에서 넣어줘야 하려나..?)

    - 추가/수정할 때는 id 그대로 유지해야 할 것 같음. (최초에만 id 부여)

    - 추가할 때는 맨 끝에 번호 추가되도록. .~ 

   2) 안되면 rowData 이용해서 하는 방식으로 수정 !!! 

    -  다른 주임님이 유지보수를 위해 권장하심.    

    - 만약 이렇게 하려면, 엔티티 이런 거 다 삭제 필요 ㅋㅋㅋ 아마 .. 평판 화면 보면 될 듯

 

- 2.  금주 업무 정리

  1) API 수정 관련 코드리뷰 내용 반영 필요

  2) 현재 수정 중인거 완료

  3) 수요일에 시연이니까 .. 잘 되는 지 로그 확인 필요 .. > 문의 올 수도 있음

  4) API 인수인계 문서 작성


생각

오늘 멍가 울적했는데, 감사한 마음으로 덮였다. 그래서 마음 다잡고 조금이나마 해낼 수 있었다. 감사하다 ! 🥰🥰 

 

오늘 공부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