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213] 할 일 정리 🥰

듬듬 2024. 2. 14. 00:56

목표

 (오늘은 2시간 뒤에 잘 예정이당 ㅎㅎ 내일부터 다시 일 하니까 열심히 해보자. 많이 쉬었다~ 요정도면 충전된 것 같담. 🥰)

 

(완료) 1. 걷기

 -  10000보 채우기~!

 
(완료) 2. 큐티하기 

 

(미진행)  3. javascript 강의 듣기 
 - 듣고 정리도 해보자 ~ 옮겨적기 말고 내가 이해한 후 다시 작성할 수 있도록 ㅎ.ㅎ !!!!!!  

 

(미진행) 4. 영상 보고 말씀 정리하기

 -  딱 지금 내 상황에 맞는 영상을 찾았당. 기록해두고 두고두고 볼 예정이다~~ 😙  


배운 거

-


생각

 큐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30분은 할애한 것 같은 느낌.. ㅎㅎ.. 내일은 카페에 가서 큐티도 하고 공부도 좀 해봐야겠다. 출근길에 노트북 들고가봐야징 .ㅎ.ㅎ. 무겁지만 재밌을 것 같다.~ 😝

 

 오늘 공부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