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223] 금요일 할 일 정리 😝

듬듬 2024. 2. 23. 21:05

목표

 (금요일 저녁에 카페 와있당 ㅎㅎ 아주 구레잇)

(빨간 글씨는 03/08 금요일에 업데이트한 내용이당) 

 
(진행) 1. 걷기 👉 쫌 킹받게.. 기록이 9970 걸음으로 남아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3000보만 더 걸으면 된다. 집 가는 길에 쓱 산책하면서 가면 될 듯 😄
 
(미진행) 2. 큐티하기 👉 밑에 이렇게 적어뒀음에도.. 큐티하다가 자버렸다. ㅋㅋㅋㅋ 😑
 - 어제 넘 아슬아슬하게 했다. ㅋㅋㅋ 중간에 잠 들지 말고 큐티 해보자 .. 🙃 

 

(완료) 3. 오늘 했던 일 정리
 - 원래 매일 하루 일과 노트패드에 기록해두고 오는데, 오늘은 전사 워크숍 있어서 정리 못했다. 후다닥 커밋 올리고 오느라고 ㅋㅋㅋㅋㅋ 일단 정리부터 해보장

 

(완료)  4. 저번 주 신입일기 작성
 - 이제 밀려도 한 주씩 나눠 쓰기로 정했다. 내맘대로다. ㅋㅋㅋㅋ 합치니까 뭔가 덜 적게 되고, 요약이 많이 되는 기분이라 나눠 적어볼 예정이다. ~~ 안 밀리는 게 제일 좋긴 한데ㅋㅋㅋㅋㅋ 여튼 ㅎㅎ.

   

(완료)  5. 이번 주 신입일기 작성
 - 하다보니 이것도 해냈다. ㅎㅎ 따봉이당.

   


배운 거


- 사실 2주가 지난 시점에서 업데이트 하는 거라 기억이 잘 안난다. 뭔가를 열심히 한 것으로 보인다. 😅


생각

금요일에 퇴근하고 카페 간 건 기특하긴 한데.. 다 해내지 못한 건 쫌 아쉽구먼 🙃 그래도 고생했다~


 시간       |     19:50 ~ 21:05 , (산책 시간 제외 ㅎ.ㅎ)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