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308] 할 일 정리 😄

듬듬 2024. 3. 8. 19:39

목표

 (하루종일 일 하고 와서 또 컴퓨터 보니까 눈이 살짝 아프긴한데 .. 쫌 집중해서 후딱 끝내봐야겠당 ㅎㅎ)


(완료) 1. 걷기
 - 이따 집 들어갈 때 쓱 둘러서 가자~
 
(진행) 2. 큐티 & 릴레이 기도 👉 릴레이 기도만 하고 큐티는 하다 자버림 😒 
 - 오늘은 큐티 쫌 일찍 시작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 헤헤 
 
(진행) 3. 집안일
 
(완료) 4. TIL 업데이트 (2개)
 - 계획만 써두고 결과를 안 썼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수정해야겠당 ㅎ.ㅎ
 
(진행) 5. 신입일기 작성 (2주) 👉 하나는 다 썼는데 안 올렸고, 하나는 시작도 못함~
 - 2주나 밀렸다~~ 어짜피  쓸 거 테스트 밖에 없을 듯하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써보장  


(미진행) 6. 큐티 옮겨적기 👉 하나도 옮겨 적지 못했지만.. 포부는 좋았다.. 다음에 해보자 ㅋㅋㅋㅋㅋ
 - 큐티도 옮겨적을 거 한가득이다. IT 회사를 다니고 있긴 한데,, 나는 아날로그가 더 좋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 글로 옮겨적고 나중에 또 두고두고 볼 수 있도록 해야겠당. 하나라도 옮겨 적어보자~~ 급할 거 없다~!

 

왠지 오늘 카페에 오고 싶더라니... 할 게 이렇게 많았구먼 ㅎㅎ 오늘 다 못 끝내더라도 조금이라도 다 건드려보면 될 것 같다 😝 
  


배운 거


- 공부는 안하고 정리만 함 !


생각

결과를 나중에 쓰니까 기억이 안나버린다. ㅋㅋㅋㅋ 결과는 당일날 쓰는 게 제일 좋은 듯하다..  


 시간       |     19:40 ~ ?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