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314] 할 일 정리 😆

듬듬 2024. 3. 14. 19:47

목표

 (내일 집에 친구 오니까 오늘은 집 정리 위주로 ㅎ.ㅎ~~)


(완료) 1. 걷기
 - 오늘은 딱 8000 보만 채우자~ 감기 더 심해지면 안된당~!!
 
(완료) 2. 큐티 👉 일찍 하지는 못했던 걸루 기억.. 헤헤
 - 1시간만 일찍 해보자.. 진짜. ㅋㅋㅋㅋㅋ
 
(완료) 3. 집안일
 - 집안일 .. 은 3글자이긴 한데.. 이 안에 담긴 것들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오니까 더 깔끔하게 정리해보장~ 
 
(완료) 4. 이불 빨래
 - 빨래방 후딱 갔다 오기 ㅎ.ㅎ

(진행) 5. ngrx 대책 세우기 & 아까 프린트해온거 보기! 👉 어케 하다보니 잘 해결되는 중인듯.. 🙃
 - 대책 세워야 한다... 더 효율적으로 코드 작성해야 한다. 개선 방향 잡아야 한다.. 지금 해둔 건 임시방편으로 대처해둔 느낌밖에 없다 ㅠㅠ 내일 팀장님께 최소한 노력했다는 건 보이도록 해보자~~! 할 수 있자나~~  
 
  할 거 많넹 ㅋㅋㅋㅋㅋㅋ 파이팅이다 😆😆😆


배운 거


- 따로 공부한 건 없다~


생각

집안일은 정말 쉽지 않다 . . . 


 시간       |     19:40 ~ ?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