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326] 할 일 정리 😝

듬듬 2024. 3. 26. 19:41

목표

 오늘은 괜찮았는데, 내일은 어떨지 모르겠당. 무난한 하루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바쁘더라도 멘탈 안 나갈 정도로만 바쁘면 좋겠다. 😣 


1. 걷기
 - 2500 보 남았다. 왜지? ㅋㅋㅋㅋㅋ 오늘은 밖에서 점심 먹지도 않았는데 많이 걸었네..? ㅋㅋㅋㅋ 이따 쓱 걷다 집 가야겠다 ㅎ.ㅎ

 
2. 큐티
 - 큐티하다 잠들기 금지 🤨
 
3. 신입일기 올리기 
 - 3주 밀린 것 같긴 한데,, 하면 또 금방 하니까 빠르게 해보자~~

 
4. ERR_TOO_MANY_RETRIES 에러 파악
 - 에러가 발생하는데, 이게 원래 네트워크 때문에 발생하는 건지 아니면 우리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에러인지 모르겠다. 동일한 조건으로 비교 쫌 해보려고 한다. ㅎㅎ.. 

 

5. TIL 업데이트
 - 업데이트 안 한 게 하나 있당 ㅋㅋㅋ 수정해 보자!! 

  1) https://tteum.tistory.com/438

 

오늘도 다 못해도 된다. 할 수 있는 데까지 건강 생각하면서 해보자~ 무리하지 말고 😆


배운 거


 


생각

 


 시간       |     19:40 ~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