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oday I Learned

[TIL - 240619] ⭐ 6월 목표 정리 ⭐

듬듬 2024. 6. 19. 23:54

목표

 마음 다잡기! 


1. 책 읽기 (50p)
 - 읽고 싶은 책이 딱 304 페이지니까, 6월에는 50페이지만 딱 읽어보자. ㅎㅎ 목표를 소소하게 잡아두면 분명 그 이상을 해낼 게 분명하기 때문에 일단 50페이지만 ㅎㅎ!!

 
2. 큐티 꾸준히
 - 인생을 유의미하게 살기 위해 ! 걱정을 내려놓기 위해~~?! ㅎㅎ 꾸준히 해보자~ 


3. 밀린 신입일기 3개 올리기 
 - 매주 뭐 했는 지는 회사 컴퓨터에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 잘 옮기기만 하면 된다~ 

 

4. 웹 개발 실력 향상을 위한 노력

 - 6월 : 앵귤러 강의 완강!  (물론~ 6월 말까지 일정이 꽉 차있어서 무리일 수도 있지만 .. 체력 잘 유지하는 선에서 도전해보는 걸로 ㅎㅎ)

(지금으로서 보완 필요한 부분을 생각해보면 .. 앵귤러 / 타입스크립트 / 엔티티 관리 / RxJS 인 것 같다. 리눅스 관련해서 배워야 할 부분도 많지만 .. 일단 웹이 중요하다. 우선 순위는 웹이고, 그 중에서도 앵귤러 , RxJS 인 것 같다. 이론만 좀 공부하다보면 이게 그 때 왜 동작했는 지, 이건 왜 안되던 건지 좀 알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다! 할 수 있다~)

 

https://www.inflearn.com/course/angular-%EA%B0%95%EC%A2%8C-%EA%B8%B0%EB%B3%B8

 

[지금 무료] Angular 기본과 간단한 To-Do 어플리케이션 만들기 | Jeado Ko - 인프런

Jeado Ko | Angular 를 쓰는 배경에서부터 기본 개념들을 학습하고 간단한 TodoApp 을 만들어 보는 강좌입니다., [임베딩 영상] 1. Angular 강좌 소개 Javascript 프레임워크인 Angular (angular 2&4) 의 기본을 학습

www.inflearn.com

 

 

 

빠이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