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기록] 50 문답

듬듬 2024. 10. 8. 21:54

 

챗 지피티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50 문답을 작성해보았습니다 .. ^^*


1. 오늘 아침에 먹은 음식은?

커피! 맛 없다 😑


2. 지금 내 핸드폰 배터리 잔량은?

75%

 

3. 자주 가는 카페 메뉴는?

밀크티


4. 최근에 본 꿈은?

오늘 꿈이 신기할 정도로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

기억나는 꿈 중 가장 최근인 건 좀 슬픈 내용이여서 비밀이다.


5. 무인도에 가면 꼭 가져가고 싶은 3가지는?

엠피쓰리 라이터 밥

밥은 그냥 .. 지금 배고파서 넣어봄


6. 마지막으로 울었던 이유는?

감사해서


7. 최애 간식은?

과자 중에서는 다이제 미니 😋


8. 내가 제일 잘하는 요리는?

지금 김치찌개에 자신이 좀 있는 듯 ㅎㅎ 


9. 최근에 한 충동구매는?

핸드크림

내가 좋아하는 핸드크림 냅다 구매해버렸다.


10. 가장 자주 듣는 노래는?

지금 빠진 노래는 루시의 낙화다

가사가 좋고 노래를 잘하시고 연주가 완벽하다..

 

11. 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지금 집에는 좋아하는 공간이 없다. 웁뜨 ㅎㅎ


12. 요즘 가장 자주 하는 생각은?

내일 죽어도 이상할 게 없다.

그러니 진짜 열심히 살아야지

 

(요즘까지는 아니구 어제부터 ㅎㅎ)


13. 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시간대는?

저녁 ~ 밤

원래는 새벽이였는데, 지금은 그 시간까지 버틸 체력이 별로 없다 ㅎㅎ


14. 방 안에서 가장 애정하는 물건은?

가장 정이 가는 건, 말씀 기록하는 공책인듯?!

아 일기장도 있다 !! 2019년 부터 쓴 거 ㅎㅎ

 

나머지는 잃어버려도 사면 되는데, 저 친구들은 다시 못 산다..


15.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

눈이 조아

크리스마스 조아


16. 화날 때 하는 행동은?

화가 나면 일단 운다. ㅋㅋㅋㅋㅋ 눈물이 나온다

울다가 기도로 이어지는 것 같다. ㅋㅋㅋ 


17. 최근에 본 유튜브 영상은?

집 구하는 거.. 방 쪼개기의 위험성..

ㅋㅋㅋㅋㅋㅋ


18. 나의 MBTI는?

ISFP 다.

조만간 바뀔 것 같기도 하다.

나는 이 MBTI 가 좋아서 ㅋㅋㅋㅋㅋ 검사 안할거다 이제 ㅎㅎ.


19. 잠자기 전에 꼭 하는 루틴은?

큐티 /  기도 / 성경 읽기 / ASMR 듣기

 

루틴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 

 

ASMR 은 이제 살짝 줄여볼까 한다...

없어도 잠에 들 수 있을 것 같아성 ㅎㅎ. 


20. 이상형의 성격은?

다정한 사람?

 

21. 나만 알고 싶은 장소는?

오아 생각이 안난다..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냄새는?

빨래향 !! ㅋㅋㅋㅋ 

그 비누향 같은 거 좋아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향


23.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매주 토요일마다 봤는데..

그 이후로는 TV 를 안 본다


24. 슬럼프가 올 때 어떻게 극복하는지?

울다가 좀 정신 차리고, 이 슬럼프가 왜 왔는 지 계속 생각한다.

그리고 나를 이 슬픔 속에서 건져달라고 많이 기도하는 것 같다.

 

슬럼프는 꼭 성장 직전에 오더라.


25. 지갑 안에 꼭 넣고 다니는 것은?

돈 , 카드

말고는 없다

 

26. 제일 자주 쓰는 이모티콘은?

병아리

꽥구? 이름 까묵엇다


27. 평소 즐겨 입는 옷 스타일은?

내가 좋아하는 옷 ㅎㅎ

뭔 스타일인지 이름은 모르겠다


28.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는?

인피니트

올해에 팬미팅도 갔다. ㅋㅋㅋ

완전 열광하는 건 아니고, 추억 여행 겸 노래 들으러 간다. ㅎㅎ

인피니트 조아

 

29. SNS에서 자주 하는 활동은?

SNS 잘 안한다

그나마 인스타스토리 !


30.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찬양 들으면서 한적한 길 걷기

울면서 기도

 

31. 요즘 꽂힌 음식은?

없다


32. 내가 제일 오래 쓴 앱은?

카카오톡


33. 사소하지만 기분 좋았던 일은?

해변에서 책 읽기 ㅎㅎ

강릉 너무 좋았다


34. 가장 좋아하는 유머 스타일은?

숨 쉬는 것조차 재밌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런 사람들이 넘 재밌고 좋다 ㅋㅋㅋㅋ

 

승헌쓰 같은 사람들 ㅎㅎ

 

35.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숫자는?

3


36.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주토피아 같은 거 !

그래도 다른 건 다 보는데 공포는 싫다


37.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는?

지금 딱 생각난 건, 내가 어릴 때 다니던 어린이집 근처

진짜 시골인데,, 가끔 산책갈 때마다 기분이 아주 좋다.

 

도시는 항상 바쁘게 돌아가는 것 같고, 뭔가 쫓기는 느낌이 있는데,,

거기는 다 여유가 있고 .. 자연을 왕창 느낄 수 있어서 좋다.

 

같은 시간인데 다르게 흐르는 것 같다.


38. 제일 좋아하는 음료는?

음료수는 내 돈 주고 잘 안 사먹는다.

그나마 초록매실..? ㅋㅋㅋㅋㅋ


39. 좋아하는 운동은?

요즘 달리기를 열심히 하는 중이다

러닝하고 나면 뿌듯해서 좋다


40. 최근에 샀던 물건 중 만족도 높은 건?

니트 ! 이뿌다

 

41. 지금 가장 하고 싶은 건?

불닭이 아주 살짝 먹고 싶은데. 참는 중이다

글케 막 땡기지는 않는다. 몸에 안좋은 거 알아서 그런가 ㅋㅋㅋ

 

오버워치도 하고 싶긴 한데, 이것도 하고 나면 시간이 아깝다 느껴질 것 같아서 참는 중이다

 

음하하


42. 내가 애정하는 물건은?

내 일기장들 ㅎㅎ

초등학교 다닐 때 쓴 일기장 포함 ㅋㅋㅋㅋ 지금 보면 그냥 귀엽다 ㅋ


43. 내 방에 가장 많이 있는 색은?

하늘색?

딱히 특정 색이 도드라지게 있고 그런 건 아닌 듯 ㅎㅎ


44. 친구들이 나를 부를 때 사용하는 별명은?

별명 좀 많은 편이다.

그 중에서 가장 정이 가는 건 "뜸이" 인 듯?!

 

이 별명으로 불러주는 사람들의 억양이 ㅋㅋㅋㅋ 귀엽다

그래서 더 좋은가봐~

 

45. 남들이 잘 모르는 나의 습관은?

걸어다니면서 심심해지면 성대모사 연습을 한다.

물론 써먹을 곳은 없다


46. 최근에 배운 유용한 팁은?

티스토리도 사진을 나란히 둘 수 있다.

드래그만 잘하면 빨간 선이 생긴다..~


47. 혼자 있을 때 가장 많이 하는 생각은?

기엽네 ㅋ


48. 여행 가면 가장 기대하는 것은?

멋진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조아용


49. 최근 가장 크게 웃었던 이유는?

가족이랑 카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는 못하지만 넘 웃겼다 ㅋㅋㅋㅋㅋ


50. 지금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은?

짬뽕?!

갑자기 생각났는데.. 맛있을 것 같다.

내일 먹어야지


챗지피티가 이상한 문답 만들어 주길래 정상인 것만 골랐다

ㅋㅋㅋㅋㅋ

 

🤨

 

챗지피티와 함께하는 문답 작성 끗 ~